코타키나발루 봉가완 맹그로브 & 스카이미러 & 반딧불 투어
8월 31일부터 사용 가능
데이오프추천
65,532원
27%
47,836원
2.5천원 추가 할인가
24시간 내 확정
7시간 이용
최소 예약 2명
호텔 픽업
지정일 사용
조건부 취소가능
영어 제공
야생동물 관찰, 스카이미러 인생샷, 반딧불 리버크루즈까지! 코타키나발루 봉가완에서 자연·사진·감성·힐링을 하루에 모두 담은 올인원 투어를 소개해요. 코주부원숭이 탐험, 노을 속 스카이미러 포토타임, 밤하늘의 반딧불이 쇼는 물론 왕복 픽업, 현지 애프터눈 티 & 저녁 식사 포함으로 더욱 편안하게 즐겨보세요.
맹그로브 크루즈와 반딧불
그리고 미러 비치까지
낮에는 배를 타고 보르네오 섬의 원시 맹그로브 숲을 탐험하며, 이 지역에서만 볼 수 있는 희귀 야생동물들, 대표적으로 배불뚝이에 큰 코를 가진 코주부원숭이를 가까이에서 관찰할 수 있어요.야생 긴꼬리 원숭이, 수달, 물총새 등 살아 숨 쉬는 생태계를 직접 눈으로 마주하는 순간은 분명 잊지 못할 특별한 경험이 될 거예요.
해질 무렵이면 해변으로 이동해, 물 위에 비친 하늘이 거울처럼 펼쳐지는 ‘스카이미러’ 포인트에서 인생샷을 남기고, 노을이 사라질 즈음 강으로 다시 돌아와 숲을 수놓는 반딧불이들의 환상적인 불빛 쇼를 감상할 거예요. 마치 강 위에 은하수가 내려앉은 듯한 이 장면은 사진보다 직접 눈으로 담을 때 가장 아름다워요.
따뜻한 로컬 애프터눈 티와 정성 가득한 저녁 식사, 그리고 왕복 픽업 서비스까지 포함되어 있어 정말 아무 걱정 없이 즐기기만 하면 되는, 완벽한 하루예요!
이 투어를 추천하는 이유
일반 반딧불 투어는 반딧불 관람만으로 끝나는 경우가 많지만,
이 투어는 맹그로브 탐험 + 스카이미러 사진 + 반딧불 크루즈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어요.
일반 자연 투어에서는 볼 수 없는 노을+물반사 인생샷 명소가 포함되어 있어요.
👉 감성 여행자, 사진 좋아하는 분들에게 최고의 포토 타임이 되는 코스랍니다.
3.현지식 애프터눈 티 + 디너 포함
단순한 관람형이 아니라, 현지 문화를 먹고 마시며 느낄 수 있는 여유로운 일정
다른 투어와 달리 중간중간 맛있는 티타임과 저녁까지 포함되어 있어 여행 피로도도 적어요.
미팅 포인트:
코타키나발루 시내 호텔 픽업
미팅 시간
오후 14:00
현지 연락처:
Kakaotalk ID: medusahotline
65,532원
27%
47,836원
2.5천원 추가 할인가
상품 정보를 가져오는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