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쿠알로아 랜치 UTV 투어
8월 31일부터 사용 가능
147,200원
31%
101,000원
5천원 추가 할인가
48시간 내 확정
2시간 이용
최소 예약 1명
호텔 픽업
지정일 사용
조건부 취소가능
한국어 제공
영화 '쥬라기 공원'의 실제 촬영지인 하와이 쿠알로아의 광활한 대자연 속으로 여러분을 초대해요.
4륜 구동 UTV를 직접 운전하며 거친 산악 지형과 정글, 계곡을 가로지르는 오프로드 어드벤처 투어랍니다.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영화 속 주인공이 되어 초록빛 정글과 흙먼지 날리는 비포장도로를 달리며 짜릿한 드라이빙을 즐겨보세요. 하와이의 자연을 가장 역동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액티비티예요. 영화 팬이라면 영화 속 장면을 직접 달려보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고, 평범한 여행 대신 기억에 남을 만한 스릴 넘치는 추억을 만들고 싶은 분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거예요. 가이드가 중간중간 영화 촬영 장소에 대한 설명을 덧붙여주어 마치 영화 세트장을 투어하는 듯한 기분도 느낄 수 있어요.
오아후 섬의 특별한 목장
쿠알로아 랜치
쿠알로아 랜치는 하와이 오아후 섬에 있는 아주 거대한 개인 소유의 자연 보호 구역이자 목장이에요. 이곳이 전 세계적으로 유명해진 이유는 바로 영화 <쥬라기 공원> 시리즈를 비롯해 <킹콩>, <고질라> 등 수많은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영화와 드라마의 촬영 장소였기 때문이에요. 영화 속에서 보던 웅장하고 신비로운 대자연이 바로 이곳에서 촬영되었어요. 그래서 지금은 방문객들이 UTV(오프로드 자동차), 버스, 승마, 전기 자전거 등 다양한 방법으로 영화 촬영지를 둘러보고 하와이의 자연을 즐길 수 있는 곳이 되었어요.
투어 추천 포인트
영화 속 장면을 그대로:
쥬라기 공원, 쥬라기 월드 등 유명 할리우드 영화의 실제 촬영지를 직접 운전하며 달리는 생생한 체험을 할 수 있어요.
직접 운전하는 오프로드 체험:
진흙길, 언덕, 바위 지형 등 다양한 코스를 달리며 스릴 넘치는 모험을 즐길 수 있어요.
하와이 자연 속 정글 드라이브:
일반적인 관광으로는 가보기 힘든 쿠알로아 랜치의 깊숙한 숲과 아름다운 계곡까지 탐험할 수 있어요.
미팅 포인트 :
픽업 선택 시
가능호텔 : 트윈핀 호텔, 쉐라톤 와이키키, 힐튼 그랜드 아일랜더
직접 이동 시
쿠알로라 목장
49-560 Kamehameha Highway Kaneohe Hawaii, 96744
Google Maps에서 열기
운영 시간 :
오전 9:00 / 오전 10:00 / 오전 11:00
*직접 도착 시 운영 시간 10분 전 도착해 주세요.
49-560 Kamehameha Hwy
147,200원
31%
101,000원
5천원 추가 할인가
상품 정보를 가져오는 중입니다.